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저희 크림상품권은 구글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서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구글 정보이용료 또는 구글 콘텐츠이용료와 관련해서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나 카톡으로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리니지로 결제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장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용 ㅎㅎ 덕분에 유용히 잘 썼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안녕하세요. 정보이용료 이용하고갑니다. 글도 잘 써있고 직접 문의도 해봤는데 자세히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해주시더라구요.

정보이용료 현금화에 비해 절차가 간단(본인 인증만)하므로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더 싸다.

휴대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뒤,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하면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그 문자메세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명칭 그대로 문화상품권(컬쳐랜드,해피머니,도서,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을 스마트폰/아이폰으로 결제한 후, 이것을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흔히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의미합니다.

연체,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서 요금 미납 때문에 정책에 걸리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대부분 불가능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